레저·헬스 레저

설연휴, 도심 속 온천스파에서 온 가족 힐링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1.26 10:19

수정 2022.01.26 10:19

힐링온천스파 /사진=웅진플레이도시
힐링온천스파 /사진=웅진플레이도시

[파이낸셜뉴스] 웅진플레이도시가 2022년 설을 맞이해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날씨 상관없이 안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가족형 테마파크로 워터파크&온천스파부터 골프연습장, 볼베어파크,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가득한 공간이다. 워터파크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이벤트와 백신 우대 접종자들 한해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연휴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힐링 온천스파 1300”은 부천시로부터 온천공 보호구역으로 지정 승인을 받은 도심 속 힐링 온천이다. 1300m 지하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로 이뤄져 취향에 맞게 다양한 테마로 즐길 수 있다.

어린이 전용 키즈 온천스파는 버블, 블록, 볼풀 등 다채로운 놀이 프로그램을 더해 건강과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에 자극을 주는 유익함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넓은 공간에서 자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바데풀과 블루풀, 와인 테마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 스파 공간이다.

이와 더불어 어린이들의 물놀이 천국인 캐릭터 테마 공간과 어린이 전용 어트랙션이 가득한 워터파크도 즐길 수 있다. 약 200여 미터 길이의 유수풀과도 연결되어 있는 대형 파도풀과 다양한 바다생물을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표현해 바닷속 세상을 테마로 한 스플래시 키즈존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돌핀 키즈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각종 어트랙션 등이 있다.

웅진플레이도시에선 설을 맞이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웅진플레이도시 공식 SNS인스타그램에서는 설 연휴 새해 덕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터파크 현장에서는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 향수를 되살리고 어린이들에게는 전통문화 놀이에 더욱 친숙해지는 좋은 계기가 되도록 민속놀이 3종을 마련했다.
대형으로 제작된 윷놀이와 제기차기, 딱지치기 등 영유아들도 같이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