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프로미스나인, 'DM'으로 '더쇼' 이어 '쇼챔'도 1위…음방 2관왕

뉴스1

입력 2022.01.27 08:34

수정 2022.01.27 08:34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뉴스1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신곡으로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프로미스나인은 26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4집 '미드나잇 게스트'(Midnight Guest)의 타이틀곡 'DM'(디엠)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프로미스나인은 25일 SBS MTV '더쇼'에서 정상에 오른 데 이어 또다시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프로미스나인은 "신곡 'DM'으로 또 한 번 1위를 할 수 있게 해주신 플로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는 프로미스나인이 되겠다. 항상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 'DM' 무대를 소화한 프로미스나인은 중독성 강한 음악에 어우러진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9인9색 매력을 한층 극대화했다.
아홉 멤버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섬세한 표정 연기에 더해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연출로 시선을 압도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미드나잇 게스트'로 한터차트 기준 첫 주 판매량 10만 장을 넘기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들은 한터차트 실시간·일간·주간 앨범 차트와 가온차트 소매점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타이틀곡 'DM' 또한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일간 차트에서 정상을 찍었고, 일본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음원 및 음반 판매량 등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 온 프로미스나인은 2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