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GS25는 이달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캐릭터 기획 상품으로 구성한 '월리와 함께 달콤한 행복을 찾아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GS25는 유명 캐릭터 '월리'를 중심으로 Δ이모티콘 최고심 Δ오늘의 짤 Δ93년 대전엑스포 마스코트 꿈돌이 Δ인기 웹툰 호랑이형님의 캐릭터 무케 등 유명 캐릭터 및 사진 업체 인생네컷과 손잡고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획 상품들을 선보인다.
월리 기획상품은 선물세트 3종과 리유저블세트 4종으로 구성됐다. 선물세트 3종에는 스티커, 핸디톡, 포토카드 달력 등의 월리 굿즈들이 들어 있다. 리유저블세트 4종은 재사용 가능한 용기로 상품을 포장해 고객들이 친환경 활동과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GS25는 특별하고 이색적인 맛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도 확대한다. 세계에서 초콜릿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브랜드 고디바, 노이하우스, 기라델리 등을 판매한다. 온라인 직구로 구한다는 뉴질랜드 휘태커스 초콜릿까지 준비됐다.
초콜릿, 젤리, 스낵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12일까지 GS Pay로 밸런타인데이 세트 152종을 결제하면 GS&POINT 50%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GS25 전용앱 나만의냉장고 QR코드 스캐닝 후 결제 시 로쉐 9종에 대해 3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2월 한 달간 로아카, 몰티져스, 킨더초콜릿, 키세스, 하리보 젤리 등 유명 상품을 포함한 80여종에 대한 1+1, 2+1 행사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초콜릿 인기상품 7종 50%, 월리 세트 2종 30%, 모바일상품권 3종 10% 등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관배 GS25 가공식품팀 MD는 "2022년 밸런타인데이는 세대 별 감성 캐릭터 반영, 프리미엄 초콜릿 라인업 확대, 온·오프라인 파격 행사를 중심으로 고객의 가치소비에 집중했다"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이 담긴 따뜻한 선물을 전달하면서 올 한 해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