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카페베네, 신규 매장 주문진점·강릉안목점 오픈

최재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2.08 09:18

수정 2022.02.08 09:18

카페베네, 신규 매장 주문진점·강릉안목점 오픈

[파이낸셜뉴스] 카페베네는 바다와 자연을 통해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는 카페베네 주문진점과 강릉안목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로 오픈한 두 매장은 탁 트인 바다 경관과 어우러진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널찍한 공간으로 휴가철 여행객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주문진점’은 소돌항 해안도로에 자리 잡았다. 넓은 주차 공간이 있어 드라이브를 즐기는 여행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매장이다. 모든 좌석이 오션뷰로, 바다를 한눈에 보며 카페베네의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루프탑에는 시그니처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강릉안목점’은 강릉의 대표 관광지인 강릉항에 신규 오픈했다. 깔끔한 분위기와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이 인상적이며, 통유리창을 통해 푸른 동해 바다를 마주하기 좋은 매장이다.
특히, 해당 매장 1층은 반려동물 동반 이용이 가능해 반려동물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두 매장은 모두 통건물에 오션뷰 펜션이 함께 있어 펜션에 머무르고 가는 여행객들에게 기분 좋은 휴식처가 되어줄 전망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탁 트인 바다 경관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카페베네 주문진점과 강릉안목점을 새로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색에 맞춘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