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GS25·부루마불, 세계미식 여행 테마 편의점키트 출시

유선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2.08 09:17

수정 2022.02.08 09:17

GS25·부루마불, 세계미식 여행 테마 편의점키트 출시

[파이낸셜뉴스] GS25가 세계미식여행 테마로 '편의점키트 부루마불' 시리즈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대한민국 대표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협업을 진행해 세계 각국 유명 도시 음식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부루마불 게임 속 도시의 유명 음식을 테마로 기획했다. 고객은 재료를 간단하게 조합해 전자레인지 조리 만으로 밀키트를 즐길 수 있다.

GS25는 과거 부루마불 게임을 즐겼던 고객들에게는 예전 추억을 선사하고 코로나로 인해 해외 여행을 가고 싶어도 가지 못하는 고객에게는 색다른 해외 미식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출시하는 상품은 '부루마불 필리치즈샌드', '부루마불 돈코츠라멘', '부루마불 학교앞쌀떡볶이'다.
필라델피아·도쿄·서울 등 각 도시를 방문하면 즐길 것으로 예상되는 메뉴를 선정했다.


신제품 3종 출시 이후 오는 22일에는 추가로 로마바질파스타·스페인씨푸드토마토스튜·사천고추잡채 등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향후 매월 3종씩 추가 출시해 부루마불 게임 속 세계 유명 도시의 음식을 지속적으로 맛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고다슬 GS25 FF팀 MD는 "해외여행을 가고 싶으나 사회적 여건으로 가지 못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세계여행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콜라보를 진행해 세계 미식여행 테마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매달 새롭게 출시하는 편의점키트 부루마불 상품을 통해 세계 각 도시를 여행하는 재미와 맛나는 음식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