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LG 등 인기 브랜드 참여
라이프스타일 전 카테고리 5만여개 상품 할인 판매
1억원 플렉스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파이낸셜뉴스] 버킷플레이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이 '오늘의집 페스티벌'을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달 간 진행되는 행사에서 총 5만여개의 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전 카테고리 5만여개 상품 할인 판매
1억원 플렉스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오늘의집 페스티벌은 오늘의집이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리빙 페어다. 고객들의 트렌드와 니즈를 파악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전반에 걸친 다양한 상품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한다.
3일 반짝 세일에서는 다가오는 봄 이사 시즌을 맞이해 집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3일 단위의 릴레이 형태로 각종 인기 아이템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템들을 공간과 카테고리별로 구반해 쇼핑 취향에 따른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단독 세일은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오늘의집 단독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브랜드플러스 이벤트다. 단독 세일을 진행하는 메인 브랜드가 매일매일 바뀐다. △삼성전자 △LG전자 △리바트 △한샘 △일룸 △데스커 △발뮤다 △오덴세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외 유명 브랜 28곳이 참여한다. 브랜드플러스 이에도 추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가구, 가전, 조명, 소품, 주방용품, 시공서비스 등 각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페스티벌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운의 래플 이벤트'와 '1억원 플렉스 이벤트', '포인트백 이벤트' 등이다. 행운의 래플 이벤트는 총 3회차에 걸쳐 당첨자 1명에게 제네바사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LG스탠바이미, 갤럭시탭S8 등 인테리어 인기 아이템을 100분의 1 수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억원 플렉스 이벤트는 총 10명의 고객에게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오늘의집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포인트백 이벤트에서는 30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15%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이외 △첫 구매 최대 5% 할인 △간편사 결제 할인 혜택 △일부 제품에 한해 카드사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오늘의집 정운영 커머스 본부장은 "고객들에게 오늘의집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주고자 다양한 상품들과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 채워 이번 오늘의집 페스티벌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 대상 최고의 구매 경험 제공을 목표로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