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이투스교육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은 2022년 이투스 전국 모의고사 패키지 사전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투스 전국 모의고사는 국내 사설 전과목 모의고사 중 가장 높은 응시 표본을 가지고 있다. 실제 수능과 유사한 성적 분석 데이터를 제공해 전국 81개 지역구 및 지방 교육청에서 수능 대비 모의시험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투스북은 오는 3월 17일 열리는 올해 첫 이투스 전국 모의고사를 앞두고 연간 7회분으로 구성된 모의고사 패키지를 구매하는 분들에게 20% 할인 혜택과 동시에 11월 우수기출 모의고사 한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전국 고등학교를 비롯 재수 종합학원, 개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투스북 홈페이지에서 모의고사 연간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다.
수험생들은 소속된 학교 또는 학원 등을 통해 수능 시험과 동일하게 이투스 전국 모의고사를 오프라인 방식으로 응시할 수 있다. 개인 수험생은 모의고사 시험지를 우편 또는 PDF 파일로 다운 받아서 온라인 응시가 가능하다.
이투스 전국 모의고사 응시자들에게는 시험 종료 후 최다 응시 표본 분포도를 바탕으로 정확한 성적 분석부터 영역별 등급 컷, 해설강의, 정시 지원가능 대학까지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풀서비스가 제공된다.
수험생들은 풀서비스를 토대로 자신의 성적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과목별 이투스 스타강사들의 해설강의를 통해 취약유형의 문제를 점검하고 수능대비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다.
2022년 이투스 전국 모의고사는 Δ3월 17일 Δ4월 22일 Δ5월 24일 Δ7월 21일 Δ8월 23일 Δ9월 27일 Δ10월 26일에 이어 수능 직전인 Δ11월 4일, 우수기출 모의고사를 끝으로 연간 8회에 걸쳐 시행될 예정이다.
남형주 이투스교육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전과목 모의고사의 핵심은 정확한 결과 분석과 위치 파악이 중요하다"며 "이투스 모의고사는 수능과 유사한 전국 단위 응시 표본 분포로 데이터에 대한 신뢰도가 높고 수능에 대한 실전감각을 키우기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