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스튜디오디컴퍼니가 시행하는 '엘루크 서초'가 공급된다.
서초구 인근 지하 4층~지상 23층 2개동, 각 19㎡~41㎡ 330실 규모로 조성된다. 평면은 12가지로 구성된다.
시공에는 롯데건설이 참여한다. 사업지 인근에서 최근 1년간 분양했거나 분양을 예정하고 있는 주거단지 중 유일한 1군 건설사 시공이다.
사업지 500미터 거리에 교대역, 남부터미널역이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 800미터 거리에 서초역이 자리 잡았다. 경부고속도로 서초IC, 반포대로, 서리풀터널, 남부순환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외교센터 및 서초 법조타운, 서초구청 등 행정기관들이 인접했다. 남부터미널, 고속터미널, 강남 상업지구 등이 가깝다.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마트 서초점, CGV 강남, 서울성모병원 등 편의시설 및 예술의 전당, 국립중앙도서관, 한전아트센터, 국립국악원 등 문화·예술시설 등이 잘 갖춰졌다.
하이엔드 오피스텔 답게 건축물 외관에는 석재 디테일을 더한 수직 커튼월 입면 디자인이 적용된다. 1룸, 1.5룸, 2룸의 다양한 평면 구성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수요층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변 건물과 조화로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하는 23층 고층 설계로 상층부에서는 강남 도심권 시티뷰까지 누릴 수 있다. 주거 복합시설 1층에 흔히 들어서는 상업시설 대신 외부 공개공지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호텔식 로비 공간을 조성한다.
23층 전망의 옥상 커뮤니티 공간 루크니티 라운지와 공유 오피스, 북카페, 1인 독서공간을 갖춘 루크니티 어라운드, 다양한 시설의 피트니스룸, 1인 PT실이 구현된 루크니티 피트니스 등 시설이 마련된다.
삼성전자 홈IoT 솔루션도 도입된다. 입주민들은 애플리케이션으로 조명이나 가전 등 여러 기기를 한 번에 제어할 수 있다. 방문 차량 관리, 입주민 게시판 등을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거서비스 전문업체 에스엘플랫폼이 운영하는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방문세차, 하우스키핑,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케이터링과 펫케어 서비스 등을 입주민 전용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서 제공되던 VVIP를 위한 비서서비스도 함께 도입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예약 서비스는 물론 비즈니스와 이벤트까지 지원한다. 분양 갤러리는 서초구에서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