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위매치다이사, SK브로드밴드와 최대 46만원 이사비용 지원

뉴스1

입력 2022.02.24 11:32

수정 2022.02.24 11:32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최대 이사업체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는 SK브로드밴드와 제휴해 최대 46만원 이사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매치다이사에서 이사업체를 매칭 받고, 이벤트 링크를 통해 SK브로드밴드와 전화상담 진행 시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 SK브로드밴드 상품 가입 시 최대 46만 원 상당의 이사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위매치다이사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위매치다이사는 고객이 이사 조건을 입력하면 이사날짜/출발지/도착지 정보에 맞는 복수 이상의 이사업체를 매칭받을 수 있다. 이사/청소 업체별 등급과 12만 실제 이용자 평가와 같이 객관적인 이사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여러 업체를 비교해보고 직접 선택 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이다.


이사 비용이 부담스러운 고객은 위매치다이사와 SK브로드밴드의 이사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최대 46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홍보 글이 대다수인 포털 검색보다 위매치다이사를 이용하면 객관적인 업체별 정보를 통해 쉽고 빠르게 잘하는 이사업체를 비교하고 내 이사 조건(주소, 이사날짜)과 일치하는 이사업체를 1분만에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위매치다이사 박경태 대표는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까지는 전통적인 이사 성수기로, 이사 수요가 몰리면서 비용이 올라가는 경향이 있다"며 "고객 비용부담을 줄이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