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에이피알 널디, 윈드브레이커 컬렉션 출시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2.24 16:39

수정 2022.02.24 16:39

'과천꿀수박' 이서인이 입은 널디 윈드브레이커 (사진=에이피알)
'과천꿀수박' 이서인이 입은 널디 윈드브레이커 (사진=에이피알)
널디 모델 태연이 입은 '엔와이 우븐 반팔 트랙 세트' (사진=에이피알)
널디 모델 태연이 입은 '엔와이 우븐 반팔 트랙 세트' (사진=에이피알)

[파이낸셜뉴스] 에이피알의 스트릿 브랜드 널디는 간절기 윈드브레이커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윈드브레이커 컬렉션은 소프트한 파스텔 컬러에 사계절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테일과 기능성이 특징이다.

이미 2월 초 '태연 컬렉션'을 통해 선공개한 '엔와이 윈드브레이커 세트'와 '엔와이 우븐 반팔 트랙 세트'는 간절기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다. 특히 '컬러 블락 윈드브레이커 세트'는 톤온톤 배색 아이템으로, 지난 16일 공개된 널디 미디어 캠페인 '비 더 너드(BE THE NERD)' 영상에 등장하기도 했다. 특히 '스우파'의 후속작인 '스걸파(스트릿걸스파이터)'에서 '과천꿀수박'으로 유명세를 탄 이서인 씨의 댄싱과 함께한 제품으로, 출시 전 자사몰 사이트 내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기도 했다.

이외에도 실내외 활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 패션 아이템 '엔와이 아노락'과 유광 소재의 바람막이 '글로시 윈드브레이커' 등을 선보인다.
널디는 이번 윈드브레이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단독 최대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널디의 봄·여름(SS) 상품 판매가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이달 1~2주간 트랙세트 광풍이 불며 중국에서만 5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롱 슬리브 초도 물량이 면세점에서 완판됐다.
신라면세점에서는 이달 3주간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1400% 이상 신장하기도 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