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에그 유모차, 신제품 '에그Z'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

장유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2.25 09:35

수정 2022.02.25 09:35


데이비드 토이 제공
데이비드 토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영국의 프리미엄 하이앤드 유모차 브랜드 에그가 신제품 ‘에그Z’ 출시 기념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에그Z는 기존의 프리미엄 에그 유모차의 디자인과 기능을 그대로 승계하면서 컴팩트한 사이즈와 무게를 내세워 휴대성을 극대화한 유모차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에그Z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에그 유모차는 이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에그Z를 소개하고 고객들과 실시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에그Z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 혜택 기간에 에그Z 5종(저스트블랙, 페더, 쿼츠, 올리브. 파프리카)을 구매할 경우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유모차 에그2와 에그Z를 세트로 구매하면 약 3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기존 에그 유모차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에그Z를 약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그 유모차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에그Z는 기내 반입이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지만 프리미엄급 유모차에 들어가는 네 바퀴 서스펜션, 2중 충격흡수 기능, 마그네틱 안전벨트 등의 기능을 그대로 접목시켰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이 에그Z를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