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마루 및 접착제 전문기업 노바마루가 신제품 ‘노바 블랙라벨 스프링’을 출시했다.
구성된 패턴은 총 4가지로 ‘벨라오크, 남산오크, 블루밍오크, 가든티크’ 이며 21년 국내 최초 런칭 되었던 초광폭 강마루 ‘노바 블랙라벨’ 9가지 패턴과 함께 22년 산뜻한 봄에 기운을 듬뿍 담아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이다. 특히 블랙라벨 스프링 패턴들은 그동안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천연 원목마루 중 ‘오크’ 수종을 그대로 재현해 선택의 폭을 높였다. 4가지 신패턴들은 각각의 원장들이 디테일한 원목 무늬결과 자연스러운 색상 편차를 지니고 있어 실제 시공되었을 때 마치 원목마루를 깔아놓은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그동안 선보여졌던 텍스쳐 질감의 강마루들은 촉감부터 인위적이고 패턴이 부자연스러워 호불호가 갈렸다면, 노바 블랙라벨 라인은 국내 원목마루 시장을 선도하는 노바마루의 원목 기술력을 그대로 강마루에 담아 표면부터 실제 원목마루 질감과 유사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노바마루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원목마루부터 마루시공용 접착제까지 직접 생산하며 특히 접착제에서도 ‘황토풀’ 이라는 특허 받은 황토접착제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황토풀은 천연황토가 30% 함유되어 있어 제독, 항균효과 등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유익하며 접착제 냄새가 나지 않고 접착력이 강해 주로 고급 인테리어와 원목마루시공에 함께 사용된다. 노바 블랙라벨 스프링은 이 황토풀 시공을 원칙으로하여 시공 및 품질 안정성을 높였으며 친환경이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신뢰할 수 있는 마감재로 소비자들이 더욱 선호하고있다. 정식 출시일은 2월 21일로 이미 출시도 전에 구매를 원하는 업체, 소비자들의 문의로 재고를 확보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노바 블랙라벨 스프링은 전국 대리점 및 전국 제휴처에서 구매, 시공이 가능하며 본사 전시장, 대리점 전시장 등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