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3월13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목표·실천 방법 댓글 달고 친구 태그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타이거맥주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 중인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손흥민(29·토트넘) 친필 사인이 든 타이거 유니폼을 내걸고, 25일부터 3월13일까지 SNS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타이거의 해'(Year of the Tiger) 캠페인 일환이다.
이 캠페인은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해 호랑이가 상징하는 용맹함으로 두려움은 떨쳐 버리고, 목표하는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타이거맥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목표와 실천 방법을 댓글로 달고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해 3인에게 손흥민 사인 타이거 유니폼, 22명에게 손흥민 사인과 참여자 본인 이니셜이 각인된 타이거맥주 전용 잔을 선물한다.
타이거맥주 관계자는 "타이거의 해 목표를 향한 고객의 도전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강한 도전 정신으로 목표를 포기하지 않는 호랑이처럼 모두가 원하는 것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타이거맥주는 90년 역사를 가진 싱가포르 아시아 1위 프리미엄 라거 맥주 브랜드다.
올해 타이거의 해 캠페인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손흥민을 발탁했다, 손흥민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을 한국을 비롯한 3개 대륙 9개국에서 공개하고, 그를 리더로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 챌린지 '나의 해, 나의 목표'(My Year, My Goals)를 펼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