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한카드·메리어트, 성수동 팝업스토어 운영…"MZ세대 오세요"

(신한카드 제공)© 뉴스1
(신한카드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신한카드는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인근에서 메리어트와 함께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 프로모션을 위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수퍼마켓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로컬편집숍 보마켓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 방문자에게는 한정 굿즈가 제공되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보마켓이 공동제작한 제품 및 특별진열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팝업 스토어 운영기간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에 신규가입하면 기존 보너스로 제공되던 1만5000포인트의 3배인 4만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십 가입시 호텔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카드 혜택에는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하는 국내 호텔에서 음료 메뉴 연간 최대 4회 제공, 결연을 맺은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연간 최대 2회 무료 제공 등이 있다.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 플랫폼 그룹장은 "해외 여행을 선호하나 국내에선 호텔에 대한 접근이 많지 않은 MZ세대에게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글로벌 호텔 네트워크와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체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