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LG 오브제컬렉션, 봄 맞아 '스톤 실버·핑크' 입는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 LG전자 제공
LG전자 오브제컬렉션. LG전자 제공

LG전자는 봄을 맞아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에 전문가가 엄선한 새로운 색상을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색상은 스톤 클레이 핑크, 스톤 실버 등이다.

스톤 클레이 핑크는 자연 속의 희귀 암석인 핑크화강암에서 영감을 얻은 진한 핑크 계열로, 스톤 질감은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소재에 시각적 깊이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한다. 스톤 실버는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새로운 스톤 질감을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실버에 적용했다.

특히 스톤 질감을 더한 핑크나 실버 색상의 표면은 깊은 입체감을 띄어 흠집이 생겨도 잘 드러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전자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의 색상을 개발하기 위해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하고 있다.
두 색상을 적용한 LG 오브제컬렉션은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부터 출시하고 이후 다양한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에 순차 적용된다.

LG전자는 오브컬렉션 신규 색상을 추가해 연내에 19종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이현욱 전무는 “LG 오브제컬렉션은 차별화된 성능과 멋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디자인을 모두 갖춰 MZ세대부터 X세대까지 모든 세대로부터 고루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차원이 다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