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입안 곳곳 간편하게 케어"…애경산업 '2080 진지발리스 가글' 출시

애경산업 '2080 진지발리스 가글'. (애경산업 제공) © 뉴스1
애경산업 '2080 진지발리스 가글'. (애경산업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은 칫솔질만으로 부족한 잇몸 케어를 위해 '진지발리스 가글'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2080 진지발리스 가글은 잇몸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을 99.9% 억제해 건강한 잇몸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구중청량제다. 칫솔이 닿지 않는 입안 구석구석을 쉽고 간편하게 케어해준다.

잇몸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은 치아와 잇몸 사이에 서식한다. 이를 방치하면 치은염이 생겨 치주염으로 발전할 수 있어 건강한 잇몸 관리를 위해 진지발리스균을 억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제품은 잇몸 케어는 물론 충치 예방, 구취 및 치태 제거, 치은염과 같은 잇몸질환 예방, 구강정화 등 다양한 구강 케어를 돕는다.

자일리톨을 함유해 상쾌하고 순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며 본인에게 맞는 강도의 가글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Δ강한 상쾌함과 시원함을 선호하는 사용자를 위한 '스트롱' Δ순하면서도 상쾌함을 선호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마일드' 등 2종으로 출시됐다.


기상시나 식후 등 구강 내 상쾌함이 필요할 때마다 약 10~15㎖의 적당량을 입에 머금고 30초 정도 가글 후 뱉어내는 것을 권장하며 가글 효과를 위해 물로 헹구지 않아도 된다. 신제품은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80 담당자는 "건강한 치아는 건강한 잇몸으로부터 비롯되는 만큼 잇몸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며 "건강한 잇몸 관리를 위해 2080 진지발리스 치약과 가글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