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다방, 최대 1년치 전·월세 주거비 지원 이벤트

기사내용 요약
기존 월세 지원에서 전세 계약까지 확대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1년 치 전·월세 주거비와 자취 아이템을 지원하는 '내일의 방 구하면! 1년 치 전·월세 걱정 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다방의 주거비 지원 이벤트는 지난 2016년부터 7년째 이어져오고 있다. 올해는 월세뿐 아니라 전세 계약자까지 범위를 확대해 지원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주거비에 부담을 느끼는 이용자들의 고충을 조금이라도 덜기 위해 지원범위를 넓혔다는 것이 다방 측의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2월 론칭한 '다방싸인'으로 부동산 계약을 체결한 다방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된 15명에게는 최대 1년의 전·월세 지원금과 다이슨 청소기, 삼성전자 오븐, 발뮤다 공기청정기 등 자취에 유용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 다방이 다방싸인 전 계약건에 대해 중개보수 100%를 지급하는 혜택도 함께 적용받을 수 있다.

스테이션3 다방 한유순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와 더불어 주거비 부담이 나날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조금이라도 다방 이용자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hong198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