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현대성우그룹, 창립 35주년 맞아 그룹사 홈페이지 전면 개편

뉴스1

입력 2022.03.02 10:10

수정 2022.03.02 10:10

현대성우그룹 제공© 뉴스1
현대성우그룹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자동차 부품 제조기업 현대성우그룹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전 계열사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현대성우그룹은 지주회사인 현대성우홀딩스, 브레이크 디스크·엔진 파츠 등 주요부품 전문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전문 현대성우쏠라이트, 물류 및 신소재 전문 현대성우신소재로 구성 돼 있다.

개편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을 적용해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트렌디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됐다.

현대성우그룹 관계자는 "그룹 CI컬러 등을 기반으로 전 그룹사 홈페이지의 디자인 통일성을 강화했다"며 "올해 6월15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지원이 종료됨에 따라 크롬, 엣지 브라우저 등에 최적화했다"고 말했다.



각 그룹사 홈페이지는 글로벌 환경을 고려해 국문과 영문이 적용됐다. 또 인재채용 시스템 강화를 위해 그룹 통합 채용 사이트를 신규 개설했다.
채용 사이트는 채용 공고, 지원서 작성, 진행 상황 등 모든 과정을 보여준다.

현대성우그룹은 홈페이지 개편한 기념으로 SNS채널을 통해 35인의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성우그룹 공식 SNS채널(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