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 IP, 배민과 콜라보

김준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3.02 11:07

수정 2022.03.02 16:13

관련종목▶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에 '출출세포 위크 with 배민' 스테이지 마련
6일까지 진행, 다양한 이벤트 마련
[파이낸셜뉴스] 네이버웹툰 대표 지식재산권(IP) '유미의 세포들'과 푸드테크 기업 배달의민족(배민)이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웹툰은 모바일 게임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과 배민이 협업해 마련한 '출출세포 위크 with 배달의민족' 이벤트를 2일부터 6일부터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네이버웹툰 유미의세포들 배민
네이버웹툰 유미의세포들 배민
출출세포 위크 with 배달의민족은 모바일 게임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에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유미의 세포들 인기 캐릭터 '출출세포'를 소재로 한 특별 스테이지가 마련될 예정이다.

스테이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배민 상품권 △헝그리 출출이 떡볶이 분식 밀키트 △5000원 배민 할인 쿠폰 △출출세포 게임 아이템 등 음식과 관련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사용자에게 게임 유료 캐시 '다이아' 20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가 고픈 출출세포를 배민의 빠른 배달로 달랜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배달 상자 챙기기', '배달이 배달 보내기' 등 다양한 임무가 준비돼 있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네이버웹툰이 처음으로 퍼블리싱한 게임으로 지난해 8월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