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트라이업 KIMES 2022 참가, 올인원 의료솔루션 브랜드 ‘모션’ 공개

트라이업 KIMES 2022 참가, 올인원 의료솔루션 브랜드 ‘모션’ 공개


트라이업이 오는 3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전시장(COEX)에서 개최되는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KIMES, Where New Hope Begins’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외 1,200여개사가 참가해 첨단의료기기, 병원설비, 의료정보시스템, 헬스케어·재활기기, 의료관련용품 등 3만여 점을 전시 소개할 예정이다.

작년 12월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트라이업은 이번 전시에서 유명 쁘띠시술 브랜드인 톡스앤필, 코스닥 상장 의료기기업체 이루다, 카카오 챗봇제작업체 메이크봇 등 여러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사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시스템을 상품화한 올인원 의료솔루션 브랜드 "모션(MOTION, Moment of Truth Solution)"을 공개할 예정이다.


모션은 마케팅, 홈페이지, 예약시스템, 전자차트, 원격디지털사이니지 등 여러가지의 솔루션들로 구성되며, 이번 KIMES 2022에서 시연 및 체험존을 구성한다고 밝혔다.

트라이업 안현준 대표는 "네트워크나 중대형 병원에서 막대한 비용를 투자해야만 도입할 수 있었던 원외, 원내 솔루션들을 이제는 소형 병의원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고, 이번 KIMES 2022에 브랜드 런칭을 예정하고 있다.

이를 통해, 트라이업의 모션 솔루션을 도입하면, 병원에서 필요한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부터 온라인 실시간 예약, 원내 접수, 진료, 고객만족평가, 통계분석, 재내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접점 및 경영 전반에서 활용가능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