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한국투자증권, KB페이로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이정필 기자 =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 미니스탁과 KB페이와의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KB페이 이용 고객은 별도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미니스탁의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미니스탁은 해외주식을 천원 단위로 나눠 매매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다. 이날 기준 거래 가능 종목은 해외주식 582종목, 해외 상장지수펀드(ETF) 153종목이다. 증권사 소수점 매매 서비스 중 가장 다양한 종목 풀(pool)을 갖추고 있다는 설명이다.

서비스 제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 주식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화이자·애플·코카콜라 중 원하는 종목으로 5000원 상당의 주식을 소수점 단위로 지급한다.

미니스탁 신규 가입자는 추가로 2000원 상당의 해외주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29일까지 4주 동안 미니스탁 신규 가입자 중 매주 1000명씩 총 4000명을 추첨해 1만 포인트리를 적립해 준다.

미니스탁은 주문금액 1만원 이하 소액투자자들을 위해 월 최대 10건까지 거래수수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미니스탁이나 KB페이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oma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