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웰릭스,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웰릭스 클린 바이오' 출시

뉴스1

입력 2022.03.02 15:50

수정 2022.03.02 15:50

웰릭스 제공© 뉴스1
웰릭스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웰릭스가 간편한 사용법과 미생물 처리방식을 갖춘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웰릭스 클린 바이오' 2종을 2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2~3인 가구에 적합한 1kg과 음식물 처리가 많은 4~5일 가구에 적합한 2kg, 2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웰릭스의 신제품 ‘웰릭스 클린 바이오’는 4단계 하이브리드 반영구 필터와 자가 생존율이 높은 특허 미생물을 활용해 음식물 쓰레기를 경제적으로 처리한다.

내구성이 강하고,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교반봉을 사용해 미생물을 골고루 섞어 더욱 빠른 분해가 가능한 제품이다.

무엇보다 기존의 싱크대 설치형인 디스포저형 제품과는 다른 미생물 처리방식으로, 별도의 설치나 시공이 필요 없이 어느 공간에서든 콘센트 전원만 연결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동안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냄새 문제를 해결했다.


총 4단계의 제거 성능을 갖춘 ‘웰릭스 클린 바이오’는 Δ1단계 유해균·악취균 제거 Δ2단계 유해가스 제거 Δ3단계 UV 살균 및 잔여 냄새 흡착 Δ4단계 공기 정화를 거쳐 위생적으로 음식물을 처리한다.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장치에 따라 냄새와 유해균이 99% 제거된다.

사용자의 간편한 사용에도 초점을 맞췄다.

초간단 세척 방법으로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배기 필터를 장착했으며, 에러 감지 디스플레이 기능으로 문제 발생 시에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에러 감지 디스플레이 기능은 드림히터, 카트리지 센서 및 온도, 팬 모터, UV 램프, 교반모터 등의 에러를 감지해,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원인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어 A/S 요청 및 해결도 더욱 정확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도서관보다 더 조용한 35db의 저소음 모터 사용으로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로 어떤 주방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한편 웰릭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 달 동안 4번의 릴레이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내 웰릭스클린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웰릭스 관계자는 "주방에 자연을 놓다라는 웰릭스의 슬로건에 맞춰 지구와 환경을 생각한 미생물형의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를 출시했다"면서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