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세븐일레븐, 사진 공모전 '세븐모먼트'서 진주르네상스점 1등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사진 공모전 '세븐모먼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세븐모먼트'는 우리 생활 속 가까운 편의점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 공유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감성 공감 프로젝트로 사계절을 품은 점포 풍경을 테마로 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월 겨울을 주제로 제2회 공모전을 열었고 지난달 28일 당선작 발표 및 포상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전체 참여 작품 수는 1000건을 웃돌았으며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참여 작품들에 대한 총 좋아요 건수는 2만여건에 달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세븐모먼트 겨울 편 공모전 1등(1명)에게 캐논카메라(EOS RP 24-105), 2등(6명)에게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스퀘어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그리고 3등 100명에게도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1만원권)을 지급했다.

1등의 영예는 진주르네상스점이 차지했다.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겨울 풍경이 조화를 잘 이룬 점이 많은 호평을 받았다.
2등은 하얀 눈과 고즈넉한 야경이 돋보인 곤지암리조트점, 마산저도연육교점, 사능역카페점, 청주개신월드점, 울산정자해변점, 평창뉴중리점 등 6개점이 차지했다.

세븐일레븐의 세븐모먼트는 매 시즌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2022 봄 편은 다음달 진행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