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J올리브영, 3일부터 '올영세일' 최대 70% 할인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CJ올리브영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단 4번 진행되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다. 매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선보이며 득템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올리브영은 전국 1200여 개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몰, 모바일 앱(App), 즉시 배송과 픽업 등 O2O 서비스, 라이브커머스 등 전방위 채널을 통해 올영세일을 전개하며 쇼핑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새로운 계절을 맞아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기초화장품,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을 중심으로 대표 인기 상품과 향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별해 최대 70% 할인한다.

올영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역대급 할인율로 누구나 쉽게 득템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이다.

선착순 특가는 세일 첫날인 3일을 포함해 총 세 차례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는 원플러스원(1+1) 구성 또는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군을 특가에 선보이는 '카테고리 대전'도 열린다. 시트팩(마스크팩), 패치류, 헤어세정용품을 포함해 다섯 가지 카테고리 대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