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청정원 안주야, '육즙팡팡 삼겹살·매콤 돼지구이' 출시

뉴스1

입력 2022.03.03 08:38

수정 2022.03.03 08:38

청정원 안주야 육즙팡팡 두툼 삼겹살.. (대상 제공)© 뉴스1
청정원 안주야 육즙팡팡 두툼 삼겹살.. (대상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청정원 안주야가 3월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정육구이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육즙팡팡 두툼 삼겹살', '육즙팡팡 매콤 돼지구이' 등 2종이다.

육즙팡팡 두툼 삼겹살은 고기가 맛있어지는 180도의 고온에서 순간적으로 튀기듯이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 가득 촉촉한 식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월계수 잎으로 숙성해 잡내도 제거했다.

육즙팡팡 매콤 돼지구이는 180도의 온도에서 빠르게 구워 육즙을 통으로 가둔 돼지구이 제품이다. 특히 매콤한 소스가 넉넉하게 동봉돼 있어 함께 볶거나, 따로 찍어 먹을 수 있다.


이번 안주야 정육구이 2종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청정원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일까지 청정원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해 '와디즈 펀딩' 출시를 알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제품 2종을 증정한다.


대상 관계자는 "그간 특수부위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안주야를 더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대중적인 외식 메뉴인 삼겹살과 돼지구이를 추가하게 됐다"며 "육즙을 가두는 안주야만의 자체 기술로 만든 두툼한 삼겹살과 돼지구이의 맛을 신제품을 통해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