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붉은단심' 이준·강한나·장혁 리딩 포착…첫 호흡부터 완벽한 팀워크 [N컷]

뉴스1

입력 2022.03.03 08:48

수정 2022.03.03 08:48

KBS 2TV © 뉴스1
KBS 2TV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붉은 단심'이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팀워크를 자랑하는 대본 리딩 현장을 최초로 공개했다.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연출 유영은/ 극본 박필주)은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이준 분)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돼야 하는 유정(강한나 분), 정적인 된 그들이 서로의 목에 칼을 겨누며 펼쳐지는 핏빛 정치 로맨스이다.

이날 대본 리딩 현장에는 '붉은 단심'을 이끌어갈 제작진과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일 유영은 감독과 박필주 작가를 비롯해 이준(이태 역), 강한나(유정 역), 장혁(박계원 역), 박지연(최가연 역), 허성태(조원표 역), 하도권(정의균 역), 강신일(김치원 역), 조승연(유학수 역), 차순배(허상선 역), 류승수(임진사 역), 이태리(박남상 역), 최리(조연희 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참석, 조선판 핏빛 정치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했다.

본격적인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맡은 역할에 몰입, 첫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합을 자랑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준은 치열한 궁중 암투 속 살아남기 위한 조선의 왕 이태의 감정선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유정으로 변신한 강한나는 자신만의 매력으로 캐릭터를 써내려갔다.

조선의 실질적인 권력자 좌의정 박계원으로 분한 장혁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풍겼고, 우아한 야심가 대비 최가연 역을 맡은 박지연 또한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열연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뿐만 아니라 허성태, 하도권, 강신일, 조승연, 차순배, 류승수, 이태리, 최리 등 탄탄한 연기력과 각양각색 개성을 가진 배우들이 힘을 보태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각자의 캐릭터에 온전히 스며든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는 모두의 감탄을 불러 모았다.

대본 리딩을 마친 이준은 "너무 재미있을 것 같고, 설렘이 굉장히 큽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강한나는 "어떤 새로운 사극 드라마가 탄생할지 저 또한 너무 기대가 됩니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장혁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전하는가 하면, 박지연 또한 "회차가 거듭할수록 매력이 있는 '붉은 단심'에 많은 사랑과 관심 가져주세요"라며 당부의 인사를 남겼다.

이렇듯 '붉은 단심' 대본 리딩 현장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벌써부터 몰입도를 200% 끌어올리는 배우들의 명연기, 그리고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하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유영은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박필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붉은 단심'은 '크레이지 러브' 후속으로 올 상반기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