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홈앤쇼핑, '펫코노미' 시장 겨냥..아베크 '펫 케어룸' 상품 론칭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3.03 09:16

수정 2022.03.03 09:16

홈앤쇼핑은 오는 4일 펫 종합 가전기업 아베크의 ‘펫 케어룸’을 론칭한다.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은 오는 4일 펫 종합 가전기업 아베크의 ‘펫 케어룸’을 론칭한다.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은 오는 4일 펫 종합 가전기업 아베크의 ‘펫 케어룸’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최근 ‘펫코노미(Pet+Economy)’ 시장의 급성장과 함께 반려동물 관련 시장 공략을 위해 ‘펫 케어룸’ 상품을 선보인다. 첫 론칭 방송은 4일 밤 11시 50분부터 70분간 방송된다.

아베크 ‘펫 케어룸’ 상품은 앞서 2020년부터 렌탈 상품으로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코로나19로 반려동물과 보내는 시간이 늘며 관련 소비의 양과 질이 높아진 시대적 상황 등을 반영해 TV홈쇼핑 단독으로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아베크 ‘펫 케어룸’은 반려동물 데일리 살균 케어를 적용한 펫 가전으로 드라이룸 또는 펫하우스로 사용할 수 있다. 드라이, 에어샤워, 살균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간접 역회오리 바람으로 털과 털 사이에 깊이 스며들어 각종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사은품 2종(에어바리깡, 펫코치 1회 원격 상담권), 추첨경품(간식 5종 세트, 총 70명),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이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반려동물 시장의 성장과 함께 다양한 관련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에 론칭하는 펫 케어룸 상품도 위생에 각별히 신경 쓰는 시기와 맞물려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