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세븐틴, 스크린서 만난다…4월20일 개봉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 포스터 © 뉴스1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세븐틴의 첫 번째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가 내달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개봉한다.

3일 배급사에 따르면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오는 4월20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매 앨범마다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세븐틴의 콘서트 실황 무대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속마음 인터뷰, 다채로운 비하인드 등이 담긴 무비 러브레터이다.


지난해 11월 온라인으로 개최된 콘서트 '파워 오브 러브'(POWER OF LOVE)의 실황 무대를 극장 버전으로 재구성한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온라인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13인 멤버들의 진심 어린 인터뷰와 비하인드, 그리고 오프라인에서 즐기기 가장 적합한 공연뷰들이 더해져 세븐틴을 사랑하는 팬덤 캐럿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번 영화는 일반 2D 상영관은 물론이고 전면 스크린과 두 개의 측면의 스크린까지 총 3면으로 구성되어 세븐틴의 무대를 좌, 우 스크린까지 한 번에 담아 멀티뷰로 감상할 수 있는 ScreenX 상영관, 세계 최초 멀티 센서 기능을 탑재하고 20개 이상의 모션 이펙트를 제공하며 실제 라이브 콘서트 음악의 비트에 맞춤 의자가 움직이는 진동과 모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해주는 4DX관, 그리고 ScreenX와 4DX의 기능을 모두 탑재한 4DX Screen관까지 CGV특별관 개봉도 확정하며 생생한 현장감을 예고해 대면 콘서트를 향한 갈증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니 9집 '아타카'(Attacca)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13위로 진입하며 세븐틴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고, 5연속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세븐틴의 첫 번째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는 오는 4월20일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북미 등 전 세계에서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