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업리치, 한국핀테크산업협회 가입…"암호화폐 자동매매 대중화에 앞장서"

업리치, 한국핀테크산업협회 가입…"암호화폐 자동매매 대중화에 앞장서"


AI 자동매매 솔루션 전문기업 업리치(대표 이보람)가 지난 2일 한국핀테크산업협회(KORFIN, Korea Fintech Industry Association)에 정회원사로 등록했다고 밝혔다. 업리치는 이번 기회를 통해 제휴 사업의 영역을 한층 넓히고 이전보다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 개발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핀테크 산업 발전 및 진흥을 위해 2016년 4월 발족된 금융위원회 산하 사단법인으로 현재 480여개 회원사가 등록 되어있다고 전했다. 3대 카카오페이 류영준 대표에 이어 현재는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근주원장이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회원사로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파이낸셜, 두나무, 빗썸 등 결제부터 암호화폐까지 다양한 핀테크 분야 유명기업들이 소속되어 있다고 한다.

업리치의 이보람 대표는 "협회 가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깊은 신뢰를 드리게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러 핀테크 기업과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왔다."고 말했다.
또한 “암호화폐 자동매매 시장 확대와 투자패러다임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핀테크 신기술 및 서비스를 보유한 우수 회원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AI 자동매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덧붙였다.

업리치는 2020년 설립된 AI 자동매매 솔루션 개발업체로 현재 비트코인을 비롯한 이더리움, 리플 등의 다양한 암호화폐를 남녀노소 누구나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자동매매 솔루션을 제공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