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보험

흥국화재, 의료진 응원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 개최

정명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3.07 10:53

수정 2022.03.07 10:53

흥국화재, 의료진 응원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 개최

[파이낸셜뉴스] 흥국화재는 오는 20일까지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흥국화재가 흥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곱 번째 행사다.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 는 코로나19의 대규모 확산 속 지친 의료진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코로나를 이기기 위한 일상 속의 다양하고 기발한 방역 노하우를 엄지척 포즈와 함께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흥국화재 #흥해라대한민국 #대한민국방역왕챌린지 #의료진힘내요 총 4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다음 챌린지 참여자 2명을 지목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격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진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수상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치킨,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다음 챌린지 참여자를 많이 지목한 순으로 스타벅스 커피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결과 발표는 오는 28일 흥국화재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로 발표한다.

흥국화재는 이번 캠페인 종료 후 홍삼스틱, 더치 커피, 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감사키트를 의료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어려운 시기를 잘 버텨내고 있는 대한민국 의료진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지친 의료진을 위로하는 국민 모두의 응원이 전해지길 바라며 올해도 '흥해라! 대한민국' 시리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