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빌라 직렬주차 2대 가능인데...몇 달째 앞에만 주차"

뉴시스

입력 2022.03.07 11:48

수정 2022.03.07 11:48

기사내용 요약
"이 차 때문에 과태료 여러번 떼여"

[서울=뉴시스]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지우 인턴 기자 = 부족한 주차 공간으로 인한 갈등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한 차주가 몇 달째 이어진 비매너 주차로 인한 피해를 호소했다.

지난 6일 보배드림 게시판에 '빌라 주차문제'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저희 빌라는 건물 옆쪽으로 직렬주차 2대 가능한 곳인데, 사진 속 검정 차량이 지속적으로 몇 달째 앞쪽에 주차해서 아예 주차가 불가한 상황"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A씨는 "이 차량으로 인해 과태료 몇번 떼였다"고 말했다. 이어 "차 빼달라고 연락 시 지속적으로 부재중이었다"며 "차단을 당했는지 통화연결음도 안가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 차 앞을 막으면 옆 빌라 주차공간에 피해를 주거나 저희 빌라 출입문을 막아서 입주민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이다.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라고 조언을 구했다.

또 A씨는 "방금 막 (해당 차주에게) 전화왔는데 고의적으로 막은 거라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건물주와 상의하라", "건물주인이 있어서 해결해주는 거 아니면 경찰도 구청도 손 못 댈 거다", "혹시 민사로 재산권 침해는 주장할 수 있을지도" 등의 의견을 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woole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