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보고플레이가 올해 상반기 역량 있는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전 직군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라이브 쇼핑 플랫폼 'VOGO' 서비스에 관심과 플랫폼 성장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가진 분들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잡코리아', '사람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Δ앱 서비스 개발 PM (팀장급) Δ프론트엔드 Δ모바일앱 (Adroid, iOS) 개발 Δ백엔드ΔQA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채용이 이뤄진다. 보고플레이는 리쿠르팅을 통해 올해 단계적으로 100명 이상 채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직군 별 모집 일정은 상이하다.
VOGO는 라이브커머스로 상품을 실시간 판매 및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쇼핑 플랫폼이다. 해당 시간 최저가/초특가로 구매 가능하며, 직접 상품 소싱부터 숙련된 영상 촬영을 통해 완성도 있는 방송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란 실시간 소비자와 소통하며 상품을 소개하는 스트리밍 방송으로, 보고플레이는 VOGO앱 또는 모바일 웹 서비스를 지원한다. 현재 IBK 기업은행과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지원 서비스 일환으로 연간 100회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보고플레이 관계자는 “보고플레이가 폭발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열정으로 뭉친 뛰어난 구성원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2022년 유니콘 기업을 만들어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고플레이는 지난 해 기준 1100억원의 거래액을 달성하면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20년 8월 리뉴얼 이후 1년 4개월만에 이뤄낸 성과로, 지난 해 이례적인 역대급 실적에 따라 전 직원 연봉의 60%를 성과급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연봉에 따라 최대 6000만원의 인센티브가 지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