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는 아웃도어 전용 '트래블 킹' 신제품을 선보이며 캠핑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써모스의 아웃도어 신제품 3종은 '트래블 킹 대용량 아이스 워터 저그' '트래블 킹 2웨이 컵&캔홀더' '트래블 킹 더블월 머그컵' 등이다. 제품 색상은 최근 아웃도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샌드와 아이보리를 블랙과 매치했다.
'트래블 킹 대용량 아이스 워터 저그'는 캠핑 필수품인 얼음과 차가운 음료를 보관하는 진공단열 대용량 저그로 3L의 넉넉한 용량 대비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와이드한 입구로 큰 얼음을 넣기 쉬우며 손을 넣어 안쪽 바닥까지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트래블 킹 2웨이 컵&캔홀더'는 500mL 캔 한 개가 들어가는 사이즈로 더운 야외에서 오래도록 시원하게 캔음료를 마실 수 있는 아이템이다.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기술로 여름에는 결로 현상을 방지해줘 캔을 잡아도 물방울에 손이 젖지 않고 겨울에는 손 시릴 걱정 없이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 또 캔홀더에 음용구를 부착하면 높은 보온(냉)력을 자랑하는 컵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시원한 음료뿐만 아니라 뜨거운 음료를 담기에도 좋다. 음용구는 투명 소재로 제작돼 컵으로 활용 시 음료의 남은 양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 손으로 잡기 편한 디자인과 스크래치 및 미끄럼을 방지하는 바닥 커버를 적용했다.
'트래블 킹 더블월 머그컵'은 콤팩트한 사이즈 대비 작은 종이컵 두 개 정도인 350mL가 들어가는 넉넉한 용량의 진공단열 머그컵으로, 표면이 뜨거워지거나 차가워지지 않아 야외 캠핑에서 편리한 음용을 도와준다.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강 재질로 제작됐다.
써모스 관계자는 "캠핑을 제대로 즐기기에 꼭 필요한 보온보냉 기능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내세운 '트래블 킹' 시리즈 신제품이 미니멀 캠퍼와 캠핑 입문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