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에 '더샵 연동포레'와 '더샵 노형포레'가 지난 2월 1순위 마감에 성공했다. 이중 더샵 노형포레 당첨자를 10일 발표한다.
더샵 연동포레·더샵 노형포레는 숲과 마주한 정주환경을 갖췄다. 한라수목원, 수목원 테마파크, 오름 등 천혜의 자연환경에 둘러 싸였다.
CGV, 이마트, 롯데마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부터 행정기관, 대형 의료시설까지 주변에 갖춰져 있는 도심권 생활입지기도 하다.
한라초, 노형중, 제주고, 시립도서관이 인근에 위치한 학세권 단지다. 주변에 고등학교 신설도 추진 중이다. 노형동 학원가도 가깝다.
부림랜드~1100도로(예정)와 제주고~오광로(예정), 1139도로 등을 이용해 제주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제주항과 제주국제공항 등을 통해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지로 수월하게 오갈 수도 있다.
두 단지는 제주에서 보기 드문 여유로운 중대형 평면으로 설계됐다. 4.5베이 위주의 구조가 적용된다.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지복층 설계(1층타입)와 테라스 특화설계(4층타입)도 적용됐다.
창고, 헬스장, 세대정원, 클린하우스, 어린이놀이터 등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더샵 연동포레는 세대당 2.4대, 더샵 노형포레는 세대당 1.7대의 주차공간을 적용했다. 인근 타 단지들 1.3~1.4대와 비교하면 주차 공간이 넉넉하다. 올해 1월부터 전 차종 차고지증명제가 시행되는 제주에서 여유로운 주차공간은 중요한 부분이다. 지상의 차량 동선을 최소화한 특화설계로 입주민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환경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완벽한 도심 생활 인프라에 오름과 숲 등 자연환경까지 다 갖춘 단지는 제주 내에서도 드물어 더샵 연동포레와 더샵 노형포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제주의 첫 더샵 브랜드 단지로 일찌감치 지역민들의 기대를 받았으며 청약 흥행도 성공했다"고 말했다.
10일 더샵 노형포레의 당첨자 발표 이후 정당계약은 두 단지가 동일하게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더샵 연동포레는 제주도 제주시 연동 일원에 들어서며 전용 137~279㎡ 총 40세대 규모다. 더샵 노형포레는 제주도 제주시 노형동 일원에 들어서며 전용 98~165㎡ 총 80세대 규모다. 견본주택은 제주도 제주시 아라일동에 위치해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