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이마트가 골프클럽을 론칭해 골프인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내놓는다.
이마트는 10일 오는 6월 8일까지 다양한 할인쿠폰과 적립 혜택을 가진 '골프클럽' 시즌 1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이마트앱에서 이날 오전부터 골프클럽에 가입할 수 있다.
이전까지 대형마트 멤버십 제도가 전체 구매 금액에 연동돼 단순히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수준이었다면 클럽 멤버십은 고객 개개인이 자주 구매하는 품목을 분석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골프 클럽에 가입한 고객들은 골프용품 20% 할인쿠폰, 골프공, 골프장갑 등 골프 소모품 50% 할인쿠폰, 골프채 5% 할인쿠폰 등 총 3종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누적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혜택도 있다. 골프클럽 시즌 1 운영 기간 내 누적금액이 올라갈수록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 금액도 올라간다.
예컨대 누적금액이 100만~200만원이면 이마트 금액권 1만원을, 200만~300만원이면 이마트 금액권 2만원을 증정한다. 이마트에서 골프 상품을 구매하고 이마트앱 모바일 포인트카드로 적립하면 누적금액을 쌓을 수 있고, 이마트 금액권은 골프클럽 시즌1 종료 후 대상자에 한해 MMS로 개별 전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