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MBTI 패키지' 선봬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3.15 09:09

수정 2022.03.15 09:09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프라이빗 카바나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프라이빗 카바나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성격 유형에 맞춘 'MBTI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호텔 내·외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해 보는 'E형(외향형)' 상품과 호텔에서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누리는 'I형(내향형)'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스파시설 씨메르에서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는 '봄캉스' 패키지를 E형 상품으로 선보였다.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부터 체크아웃 당일 운영 종료 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씨메르 이용권, 체크인 당일 4시간 동안 이용 가능한 카바나 이용권과 함께 히말라야 솔트 족욕 프로그램 혜택을 포함했다. 이 외 객실 1박과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 플레이랩, 피트니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 무료입장 등 부대시설 혜택도 담았다.

I형을 위한 상품으로 '이탈리안 고메 봄캉스' 패키지를 내놨다.
봄 제철 식재료로 만든 샐러드와 메인 메뉴부터 커피 혹은 티까지 런치 코스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라스칼라 스프링 런치 스페셜'과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해 '키즈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제공한다. 또 객실과 워터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 키즈존 등 부대시설 혜택을 추가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도 E형 및 I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E형 패키지는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서 카트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라인 루지 2회권(2매)'을 기본 혜택으로, 오는 4월 9일까지는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해변 열차 이용권'(2인)을, 4월 10일부터 30일까지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자유이용권'(2매)을 추가로 제공한다.
I형 패키지는 '온 더 플레이트' 디너 뷔페(성인 2인)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MBTI 패키지 2종은 조셉앤스테이시와 협업해 만든 '럭키 플리츠 니트 셀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애프터눈 티타임 세트,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등의 혜택도 포함돼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