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알파 모터 코퍼레이션, 이엘이 미디어-씨앤피 모터스와 3사 양해각서

뉴스1

입력 2022.03.16 16:07

수정 2022.03.16 16:07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미국 전기차 회사인 알파 모터 코퍼레이션은 국내 자동차 기업인 씨앤피 모터스, 세계적인 미디어 기업인 롤링스톤 코리아의 모회사인 이엘이 미디어와 함께 3사 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고 16일 밝혔다.

전문적인 미디어 콘텐츠를 다루는 이엘이 미디어는 이번 체결을 통해 상호 간의 유익한 비즈니스 방향을 함께 도모하기 위함이라고 언급했다.

국내 자동차 기업인 씨앤피 모터스의 이중희 대표는 “알파 모터만의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은 현재 EV 시장에 맞설 수 있는 혁명이다”라고 밀했다.

알파 모터의 에드워드 리 대표는 “알파 모터는 전기차 시장에 ‘인류를 움직이는 것’을 임무로 삼고 전기차의 설계, 개발, 유통, 판매 단계별로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우선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 이엘이 미디어와 씨엔피 모터스와 함께 새로운 가능성을 실현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엘이 미디어 관계자는 “알파 모터의 브랜드 및 제품에 관한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씨앤피 모터스는 혁신적인 기술과 세계적인 디자인이 함께 만들어낸 알파의 철학을 반영하여 서포트 할 것이며 앞으로 이니셔티브하게 임할 것에 여지없이 기쁘다”고 말했다.

알파 모터 측은 차량의 매력을 보존하고 감수성을 자극하는 동시에 기술적인 개선을 구현하는 것을 주력할 방침이다. 이엘이 미디어와, 씨앤피 모터스는 NFT 와 메타버스 프로덕션 기획과 개발 서포트를 하며 알파의 제품 및 브랜드 홍보도 확대한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