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반얀트리 서울,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 선봬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3.23 09:16

수정 2022.03.23 09:16

반얀트리 서울,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품격 높은 최상위 객실서 가까운 친구들과 프라이빗한 파티도 즐기고, 여유롭게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를 4월 4일부터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특별한 날을 기념해 가까운 친구 또는 가족과 복층 구조의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며 생일 파티나 베이비 샤워, 브라이덜 샤워 등 프라이빗한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과 더불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뷔페 4인,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플라워 팔찌와 미니 부케, 풍선 데코레이션, 객실 내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 다이닝 바비큐 세트와 와인 1병, 호텔 내 베이커리 브랜드인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세라비 케이크가 포함된다. 또한 스페셜 기프트로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에코 뷰티를 지향하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 ‘아이홉(IHOPE)’의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크림으로 구성된 패밀리라인 4종 세트 및 베이비라인 2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약 100평 규모의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면이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시시각각 변하는 도심의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층 구조인 해당 객실은 두 개의 침실을 보유하고 있어 여유롭게 공간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릴렉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도 있다.
또한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되는 바비큐 세트는 쇠고기 채끝 등심과 대하, 닭고기, 소시지, 구운 야채와 과일 플래터를 포함하며 와인은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중 선택이 가능하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2022년 4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350만원부터이며 투숙하는 날짜 및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부가세 10% 별도).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일반 스위트룸을 이용하는 유아 동반 고객 선착순 100팀에게 아이홉의 트래블 라인 어메니티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