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뉴시스] 정숭환 기자 = 종합부동산회사 우미건설은 이달말 화성시 비봉 B-4블록에서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을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은 대규모 택지지구 내에 위치해 수도권 전 지역에서 청약·당첨이 가능하다.
화성비봉지구는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공공택지이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은 지하 2층~지상 25층 총 798세대로 조성된다.
주변 교통 환경도 양호하다. 인접한 서해안고속도로 비봉IC를 통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비봉~매송 고속도로 등을 이용하기 수월하다. 바로 앞 화성로를 통해 화성지역 내 이동도 편리하다. 수인분당선 어천역에는 인천발 KTX가 정차할 예정으로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갖출 전망이다.
택지지구에 걸맞은 체계적인 생활 인프라도 조성 중이다. 근거리에 상업지구 조성이 예정돼 있어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와 맞닿은 곳에는 유치원·중학교 용지가 계획돼 있다.
우미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린’은 부동산114의 ‘2021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9위를 차지해 4년 연속 ‘탑10’에 들었다. 2021년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종합대상, ‘2020년 매경 살기좋은아파트’에서 종합대상 등 최고상을 수상했다.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됐고 4베이(Bay) 판상형 타입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근린생활시설 제외)돼 안전한 보행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는 우미린만의 소통공간인 ‘카페 Lynn’을 비롯해 하프코트를 갖춘 실내체육관,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장연습장 등의 시설이 마련된다. 실내놀이터, 작은도서관, 돌봄센터 등 학부모와 아이를 위한 공간도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고 수도권 전 지역에서 청약 및 당첨이 될 수 있다”며 “우미린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과 설계로 선보여 입주민들에게 우수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ewswith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