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오피스텔 ‘에르메티아 서초’, 분양

‘에르메티아 서초’ 내부 사진= 어반앤피플 제공
‘에르메티아 서초’ 내부 사진= 어반앤피플 제공

서울 서초 일대에 하이엔드 오피스텔 ‘에르메티아 서초’가 공급 중이다.

에르메티아 서초는 ‘에르메티아 서초’의 분양가는 전용면적 3.3㎡당 8000만원 중반 수준에 책정됐다. 이는 주변 하이엔드 오피스텔의 분양가 대비 3.3㎡당 1000만원 이상 낮은 가격이다.

상업시설 없이 주거공간으로만 구성된 프라이빗 오피스텔로, 지하 4층~지상 16층 규모다. 강남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도록 2룸 위주의 설계를 적용하고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편의성과 실용성이 우수하다. 1인 가구 거주를 위해 확장형 마스터룸 설계가 적용된 1.5룸 구조와 다양한 스타일의 라이프를 위해 멀티룸을 강화한 2룸 구조 등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거실에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최초로 최신 스마트미러를 설치, 편리한 AI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기존 홈네트워크 기능을 확장해 세대 내 조명·전동커튼은 물론, 엘리베이터 호출 등과 같은 공용부까지 연동 제어된다. 헬스케어를 비롯해 각종 미디어 정보, 음성 인식 기능 등도 제공해 개인비서 역할도 기대된다.

품격 높은 생활을 위한 차별화된 토탈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입주민의 삶에 품격을 더하고자 발렛파킹과 하우스키핑 등 주거 서비스와 특화된 1:1 맞춤 비서 서비스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바비큐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 루프탑 가든, 입주민 전용 퍼스널 PT, 입주민의 사교의 장이 될 프라이빗 라운지 운영도 계획돼 있다.
컨시어지 전문업체가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도 특징이다.

서초역 2번출구에서 736m, 교대역 14번출구 기준 695m, 남부터미널 6번출구 기준 562m 거리에 위치한다. 경부고속도로 서초IC, 반포대로, 서리풀 터널, 남부순환로 등이 반경 직선거리 1.5km 내외에 있어 교통망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