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스튜디오올모먼트 렌탈 고객 사전예약 이벤트

뉴스1

입력 2022.04.04 15:47

수정 2022.04.04 15:47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브랜드커머스 기업 올웨이즈코퍼레이션이 MCN세대의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다목적 렌탈 스튜디오 ‘스튜디오올모먼트’를 오픈한다.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스튜디오 1시간 추가 이용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4월 25일 인천 부평구에 문을 여는 렌탈 스튜디오 ‘스튜디오올모먼트’는 크리에이터와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공간 구성을 선보인다. 23평 규모의 넓직한 공간에 쿠킹스튜디오,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제품촬영존, 크리에이터와 커머스 촬영고객을 위한 크로마키존이 마련된다.

호스트와 고객 간 회의가 가능한 회의실과 촬영준비를 위한 파우더룸도 구비돼 있다. 보다 전문적인 촬영이 가능해 단순히 멋진 소품들을 구비해 놓고 감성적인 분위기만 강조하는 셀프 렌탈 스튜디오들과는 차별화를 이룬 부분이다.


스튜디오올모먼트는 기념일 셀프촬영, 파티룸 용도로 대여를 원하는 일반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브라이덜샤워와 생일파티 등 각종 이벤트 셋팅도 가능하다. VR체험, 보드게임, 빔프로젝터 등 가족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오락기구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라이브커머스 기획 및 촬영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올웨이즈코퍼레이션 김대용 대표는 “스튜디오올모먼트는 인천시에서 가장 큰 면적의 테크노밸리에 위치하고 있어 영화관, 플렉스몰 등 단지 내에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라이브커머스 촬영고객부터 셀프촬영, 파티룸 고객까지 만족할 수 있는 멋진 공간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테크노파크, 창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초기창업패키지 기업에 선정된 올웨이즈코퍼레이션은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반려용품 브랜드 ‘올미오펫’ 신개념 치킨 밀키트 ‘꼬꼬믹스’를 비롯해 다양한 취미용품을 취급하는 ‘올베스트포유’, 해산물 반찬 브랜드 ‘동해수림’, 여행용품 브랜드 ‘스케일투어’까지 소비자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다수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