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김석우 전 남동구의회 의장, 박종우 예비후보 지지 선언

한갑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05 16:09

수정 2022.04.05 16:09

김 전 의장, 박 예비후보 선거대책위 총괄위원장 수락
박 남동구청장 예비후보 실력과 능력 갖춘 정치인 극찬

김석우 전 남동구의회 의장이 박종우 남동구청장 선거 국민의힘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 박 예비후보의 지지를 선언한 뒤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석우 전 남동구의회 의장이 박종우 남동구청장 선거 국민의힘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 박 예비후보의 지지를 선언한 뒤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박종우 남동구청장 선거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4일 김석우 전 남동구의회 의장이 임시 선거사무실을 방문 박종우 예비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고 5일 밝혔다.

김석우 전 의장은 “박종우 남동구청장 예비후보의 정치 이력을 보면 구태의연한 말바꾸기와 사익을 추구하는 기성 정치인들과 달리 차별화된 인격과 실력을 갖춘 분”이라며 “그 동안의 경험을 통해 남동구를 새로운 인천의 핵심지역을 성장 발전시킬 역량을 갖춘 전문 남동 경영인, 새로운 시대의 지도자”라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남동구를 동북아의 중심, 인천의 중심, 경제와 문화 및 산업이 공존하는 첨단 메가시티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 예비후보의 남동구 발전전략을 들은 김석우 전 남동구의회 의장은 “박 예비후보가 남동구청장이 되면 그 동안 남동구민들의 여러 현안 해결과 더불어 모두가 남동지역이 깜짝 놀랄 발전을 이룰 것”이라며 박 예비후보의 당선을 위해 선거대책위 총괄 선대위원장직을 수락했다.


박 예비후보는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 승리를 자신하며 다음 주 정식 선거사무실을 개소할 예정이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