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샌드박스네트워크, 더샌드박스와 SAND코인 지급 이벤트

이설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12 16:39

수정 2022.04.12 16:39

양사 파트너십 강화위해
총 1천만원 상당 SAND 및 NFT 지급
[파이낸셜뉴스] 국내 최대 다중네트워크채널(MCN) 사업자 샌드박스네트워크가 블록체인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더샌드박스와 총 1000만원 상당의 더샌드박스(SAND) 코인 및 대체불가능한토큰(Non-Fungible Tokens, NFT)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샌드박스네트워크의 NFT 프로젝트인 메타토이드래곤즈(MTDZ)는 더샌드박스코리아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더 샌드박스 웰컴 콘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샌드박스는 메타버스 플랫폼 더샌드박스와 총 1000만원 상당의 더샌드박스(SAND) 코인 및 대체불가능한토큰(Non-Fungible Tokens, NFT)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샌드박스는 메타버스 플랫폼 더샌드박스와 총 1000만원 상당의 더샌드박스(SAND) 코인 및 대체불가능한토큰(Non-Fungible Tokens, NFT)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샌드박스네트워크스는 최근 메타버스와 돈버는 게임(플레이투언, P2E), NFT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번 이벤트는 더샌드박스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복셀 3차원(3D) 캐릭터를 제작할 수 있는 복스에딧(Vox Edit) 프로그램을 통해 MTDZ 캐릭터를 창작해 인증·공유한 참여자 중 13명을 선정해 총 1300SAND와 MTDZ·메타토이브릭스·메타토이게이머즈 등 NFT를 증정한다. 더샌드박스 코인은 메타버스 더샌드박스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토큰이다. 이벤트를 리트윗하고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10명에게도 각각 20SAND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MTDZ와 더샌드박스 간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지난 2020년 3월 더샌드박스와 공식 파트너십 제휴를 체결한 이후 올 1월 더샌드박스로부터 제작 아티스트 권한을 획득한 바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웰컴 콘테스트에 참여한 MTDZ 보유자 5명을 추첨해 총 600만원 상당의 NF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샌드박스네트워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MTDZ는 더샌드박스와 메타버스 상에서 다양한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