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에어큐브, 세계 보안엑스포(Egisec2022) 참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17 09:00

수정 2022.04.17 09:00

전시 현장에서 인증/보안솔루션인 ‘바이프론트’, ‘브이프론트’ 데모 시연 진행
에어큐브, 세계 보안엑스포(Egisec2022) 참여

에어큐브(대표 김유진)가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총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세계 보안엑스포(이하 eGISEC2022)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 21회를 맞는 eGISEC2022는 국내 유일의 보안전문 전시회로 500개사의 900개부스가 설치되며, 물리·정보보안 영역의 국내외 보안 솔루션과 함께 보안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

에어큐브는 이번 전시회에서 유무선 통합인증 ‘에어프론트(AirFRONT)’, SDN정책기반 통합인증 ‘바이프론트(ByFRONT)’ 와 MFA 추가인증 솔루션인 ‘브이프론트(V-FRONT)’의 ‘프론트(FRONT)’ 시리즈를 선보인다.

에어큐브의 인증/보안 솔루션은 EAL4등급의 CC인증을 획득하였으며, GS인증, 조달등록 제품으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통합인증/DHCP전문 제품인 ‘바이프론트(ByFRONT)’는 아리스타네트웍스, 시스코시스템즈, 삼성전자 등 다양한 SDN(Software Defined Networking) 전문 제품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하고, IEEE802.1x, IP 모빌리티, DHCP, 정책기반 네트워킹을 완벽히 지원한다.

아울러 ‘브이프론트(V-FRONT)’는 MFA(Multi-Factor Authentication) 추가인증 전문 제품으로 FIDO 인증표준을 지원하며, 다양한 서비스환경 (VPN, VDI, 화상회의, 그룹웨어, 서버 및 네트워크 장비관리자) 에서 세계 최다 2팩터 인증수단(OTP, QR, Push, 지문, YubiKey, 안면인증 등)을 지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바이프론트’와 ‘브이프론트’는 전시 현장에서 직접 데모 시연 세션을 진행한다. 현재 진행중인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에어큐브 부스에서 해당 세션을 포함한 에어큐브의 인증/보안 솔루션을 관람할 수 있다.


에어큐브의 장윤주 부사장은 “2022년은 SDN환경에서의 완벽한 인증, IP모빌리티 체계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다양한 글로벌 벤더들과의 협업 강화를 진행한 많은 사업들이 진행되고 있으며, 세계 최다 인증 토큰을 지원하는 MFA추가인증 솔루션을 통해 창사이래 가장 높은 매출 및 매출이익율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