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조리식 전문기업 (주)올곧이 급속 냉동 ‘바바김밥’ 5종을 4월15일에 출시 하였다.
바바김밥은 -45°C 스파이럴 급속냉동으로 김밥을 단 시간에 얼려 수분 손실을 막아 원료 손상을 최소화함으로써 갓 싼 즉석김밥과 같은 촉촉함은 그대로 살리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언제 해동해도 얼리기 전의 먹음직스러운 모습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채, 참치, 제육, 불닭, 미친불닭’ 5가지 맛으로 구성된 바바김밥은 전자레인지만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즉석김밥 맛을 쉽고 빠르게 경험할 수 있어 간편한 한끼를 선호하는 학생들과 바쁜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집에서 간편한 한끼를 즐기기 원하는 부부와 가족들에게도 적합한 냉동 간편조리식품이다.
또한 개별 낱개 포장과 급랭 처리를 통해 냉동실 보관 시 최장 12개월까지 장기 보관이 가능해 상하기 쉬운 기존 즉석김밥의 단점을 보완했다. 12개월 장기 보관이 가능한 장점은 보관 이점을 넘어 언제든지 즉석김밥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기도 하기에 바바김밥은 ‘냉동실에 쌓아놓고 먹는 김밥’이라는 추가적인 마케팅포인트도 강조하고 있다.
조리 방식 역시 특수 설계된 3분할 트레이로 열전도율을 높임으로써 전자레인지 해동 약 2분 10초 만에 균일하고 빠른 해동을 가능하게 했다.
한편, (주)올곧은 파격적인 가격 경쟁력과 차별화된 맛을 중심으로 아직 소비자들에게 낯선 냉동김밥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개그맨 황제성을 전속모델로 브랜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행 할 예정이며, 추후 ‘바바 소불고기김밥’과 ‘바바 다이어트김밥’도 추가로 출시 한다고 밝혔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