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 봄맞이 캠핑족 위한 캠핑카 대여 서비스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18 17:31

수정 2022.04.18 17:31

18일 서울시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캠핑 음식과 함께 캠핑카 대여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농협유통 제공.
18일 서울시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캠핑 음식과 함께 캠핑카 대여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농협유통 제공.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봄맞이 캠핑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하나로마트 양재점 정문에서 유료 캠핑카 대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은 봄맞이 캠핑족을 위해 양재점 정문 출입구에서 캠핑카 내부까지 둘러볼 수 있도록 실제 캠핑카를 전시하면서 현장 예약시 할인된 가격으로 유료 캠핑카 대여 서비스를 오는 5월 1일까지 소개한다.

한편, 캠핑에 빠질 수 없는 구이용 한우·돈육, 수산물, 채소, 과일을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저렴하게 판매하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 방문하면 캠핑카 대여부터 캠핑 음식까지 한번에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오는 21일부터 창립 27주년을 맞이하여 봄 캠핑음식에 꼭 챙겨가야 되는 수박·참외·감자·한우등심·활전복 등의 파격적인 할인과 행사카드(NH·국민·롯데) 결제에 따른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하나로마트 양재점 관계자는 “꽃 피는 봄을 맞이하면서 많은 고객들이 캠핑을 떠나며 봄을 충분히 즐기셨으면 하는 마음에 캠핑카 대여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수입산 대신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국산 농축수산물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캠핑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