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 침대는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에 ‘시몬스 갤러리 평택고덕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평택고덕점은 매장 인근에 삼성디지털프라자 평택세교본점, LG베스트샵 평택본점, 전자랜드 평택본점 등 대형 가전 매장이 밀집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 평택센트럴자이아파트, 더샵지제역센트럴파크 등 기존 주거단지 외 세교, 지제, 고덕 등 매장 주변 지역에 올해 4000세대 이상 신규 아파트 입주가 예정돼 있어 대규모 이사∙혼수 고객 수요가 예상된다.
약 300평 규모, 지상 2층의 단독 건물에 자리한 시몬스 갤러리 평택고덕점은 층마다 다른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졌다.
1층은 블랙 카펫과 천장 그리고 우드 톤의 벽면으로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이루며 매장 2층은 그린 카펫과 화이트 천장 그리고 전면 창이 조화를 이루며 경쾌한 인상을 안긴다. 특히 ‘젤몬’, ‘윌리엄’, ‘헨리’ 등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을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구비해 예비부부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