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신인류콘텐츠, 심신 트레이닝 앱 ‘슬로우사이드’ 론칭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4.26 09:52

수정 2022.04.26 09:52

영상 콘텐츠 에이전시 신인류콘텐츠(대표 이상훈)가 4월 22일 심신 트레이닝 앱 ‘슬로우사이드’를 론칭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건강, 홈 트레이닝에 관련된 서비스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상황에서 슬로우사이드는 홈 트레이닝에 차별화된 개념을 제시한다.

집에서 하는 운동 효율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도록 돕는 슬로우사이드는 유저 관심사에 따라 맞춤형 레슨 콘텐츠를 추천한다. 유저는 연령대, 관심사, 관심 부위를 선택할 수 있고, 하단의 버튼을 통해 언제든 변경할 수 있다. 또한 테마를 중심으로 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있어 테마별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신인류콘텐츠, 심신 트레이닝 앱 ‘슬로우사이드’ 론칭


모든 레슨 콘텐츠에는 자연과 가장 가까운 색으로 눈에 편안함을 주는 ‘아이소프트존 컬러’ 필터링과 집중과 안정을 돕는 릴렉스 노이즈 결합 기술을 적용하였다.
동작 중 신경 써야 하는 포인트를 강조하는 그래픽 또한 슬로우사이드 콘텐츠만의 차별점이다.

신인류콘텐츠, 심신 트레이닝 앱 ‘슬로우사이드’ 론칭

이상훈 대표는 “슬로우사이드는 단순 ‘홈트’를 넘어서 집에서도, 혼자서도 센터 못지않은 운동을 온전하게 해내는 ‘혼트’(혼자서 트레이닝)를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슬로우사이드는 운동 레슨 콘텐츠 이외에도 ASMR 사운드를 기반으로 각 목적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힐링 콘텐츠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 넓은 화면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5월 초 태블릿 버전도 출시할 계획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