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5일 당일에는 제주 자연 속 캠퍼트리에서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그림 솜씨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어린이 사생대회'가 열린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참가 대상은 초등생 이하이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심사는 유치부·초등부로 나눠 진행되고 심사를 통해 당선작을 선발해 리조트 숙박권 및 닌텐도 스위치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참가비는 1인 3만원이며 1인 도화지와 12색 색연필을 기본 증정한다.
사생대회와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캠퍼트리 곳곳에 숨겨져 있는 보물 캡슐을 찾으면 독채 리조트 숙박권·뽀로로 테마파크 이용권·설민석의 역사책 시리즈 등 선물을 가져갈 수 있다. 가족 1팀(4인 가족 기준) 당 참가비는 3만원이며 1팀당 보물 2개까지 교환 수령 가능하다. 당일 낮 12시부터 현장에서 참가 접수 가능하며 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엄마·아빠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잔디광장에서는 액세서리·의류·핸드메이드·캐릭터 상품 및 먹거리 등 제주의 다양한 볼거리와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는 '캠퍼트리 플리마켓'이 개최된다. 해당 행사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이며 제주의 대표 플리마켓인 '청춘플프마켓'과 함께 진행된다.
플리마켓이 열리는 잔디광장 한편에서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즐길 수 있는 '어린이놀이터'도 준비된다. 초대형 에어바운스 4종과 각종 아웃도어 액티비티가 설치된다. 이용 가능 연령은 초등생 이하면 누구든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캠퍼트리 호텔 레스토랑 '더 뷰'에서는 '어린이날 특선뷔페'도 진행된다. 아이들을 위한 피카츄치킨꼬치·미니버거와 쿠키·아이스크림 등을 비롯해 유니짜장·돈가스·함박스테이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뷔페 이용 시간은 11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이다.
한편 특선뷔페와 함께 독채 리조트 객실을 결합한 '어린이날 특선뷔페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Δ패밀리 스위트(1박) Δ어린이날 특선뷔페(2인) Δ뷔페 이용 어린이 고객 선물 증정으로 구성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