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MG손보, '(무)아이조아 어린이보험' 새롭게 출시

MG손보 '(무)아이조아 어린이보험'
MG손보 '(무)아이조아 어린이보험'


[파이낸셜뉴스] MG손해보험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무)아이조아 어린이보험'을 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보험은 태아부터 3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자녀의 생애주기에 따라 다양한 위험을 최대 100세까지 맞춤 보장한다. 상해, 질병에 대한 진단비, 수술비 보장뿐 아니라 최신 의료기술 지원, 각종 생활질환 보장, 배상책임, 부양자 담보 등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하다.

최근 어린이보험에서 주목 받는 다양한 보장도 신설했다. 성조숙증Ⅱ약제치료비, 틱장애Ⅱ약물치료비, 척추측만증진단비, 급성신우신염진단비, 영구적난청진단비(고도·고도이상·중등도이상) 등 성장기 자녀를 위한 다양한 보장을 탑재했다.

또한 5대생활질환수술비, 다빈치로봇특정수술비, 뇌정위적방사선술비 등 수술비 보장과 항암정위방사선치료비, 항암세기조절방사선치료비(토모테라피) 등 암 관련 보장을 새롭게 마련했다.

어린이 안전사고에 대한 담보도 눈에 띈다. 일상생활 중 각종 상해사고에 대비해 어린이다발성손상 입원비 및 수술비, 성장판손상골절진단비를 보장한다. 또한 암 등 고위험질병 정밀검사와 치료를 위한 항암양성자방사선치료, MRI검사지원비, PET검사지원비 등 최신 의료기술 지원비도 보장한다. 영유아기에 특화된 위험과 부양자를 위한 담보도 선택할 수 있다.

보험료 부담을 경감해주는 다양한 혜택도 운영한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8대 납입면제 사유 및 8대 납입지원 사유 발생 시 보장보험료 납입을 면제 또는 지원해 준다. 최초 가입 후 5년간 무사고 시 이후 5년 간 매월 보험료 5% 할인, 다자녀 가정에 최대 3% 할인을 제공한다.

MG손보 관계자는 "아이조아 어린이보험은 생활 속 각종 질병 및 상해 사고로부터 자녀를 보호하는 든든한 울타리 같은 보험"이라고 말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